2022년 3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상태바
2022년 3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 이봉주
  • 승인 2022.03.03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남도서관(관장 황정식)은 지역주민들이 도서관에서 영화감상을 통하여 추억을 나누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2022년 3월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

3월에 상영되는 영화는 총 4편으로 자세한 상영작 정보는 아래와 같다.

   

   ▶‘말모이’ (3월 5일)

    - 1940년대 우리말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경성. 판수는 난생처음 글을 읽으며 우리말의 소중함에 눈뜨고, 정환 또한 전국의 말을 모으는‘말모이’에 힘을 보태는 판수를 통해‘우리’의 소중함에 눈뜬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바짝 조여오는 일제의 감시를 피해 ‘말모이’를 끝내야 하는데…

   

   ▶‘명탐점 코난(제로의 집행인)’ (3월 12일)

    - 국제 정상회담 개최지 ‘엣지 오브 오션’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 사건! 극도로 은밀히 움직이는 아무로 토오루의 기묘한 행동에 코난은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데… 과연, 테러의 목적과 진짜 범인의 정체는?!

 

   ▶‘부라더’ (3월 19일)

    - 가보도 팔아먹는 형 VS 집안도 팔아먹는 동생, 제대로 사고 쳤다! 형제를 헉(!)하게 만드는 멘탈까지 묘(?)한 여자 오로라. 오로라의 말에 혹한 석봉과 주봉에게 지긋지긋한 안동은 노다지로 보이기 시작 하는데…

 

 

   ▶ ‘코코’ (3월 26일)

    -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황홀한 모험이 시작된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선정된 영화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http://www.jn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4-766-460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