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 2022년 1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상태바
제남도서관, 2022년 1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 이봉주
  • 승인 2022.01.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남도서관(관장 황정식)은 지역주민들이 영화감상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문화생활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2년 1월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

▣1월에 상영되는 영화는 총 4편으로 자세한 상영작 정보는 아래와 같다.

   

   ▶‘메리포핀스 리턴즈’(1월 8일)

    - 마이클과 세 아이들은 아내와 엄마를 잃고, 집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해 슬픔에 잠긴다. 어느 날, 마이클의 가족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는 사랑스러운 마법으로 가득 찬 황홀한 경험을 선사하는데…

   

   ▶‘마다가스카 3’(1월 15일)

    - 뉴요커 4인방‘알렉스’(사자),‘마티’(얼룩말),‘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 마침내 도착한 유럽! 유럽 서커스단과 힘을 합친 뉴요커 4인방은 전에 없던 새롭고 환상적인 서커스 공연을 준비하기 시작하는데…!

 

   ▶‘명탐정피카츄’(1월 22일)

    -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피카츄,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란 이름과 주소.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맨을 만나게 된다.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떠나는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 ‘고산자, 대동여지도’(1월 29일)

    - 조선의 진짜 지도를 만들기 위해 두 발로 전국 팔도를 누빈 고산자 김정호. 하지만 안동 김씨 문중과 대립각을 세우던 흥선대원군은 김정호의 대동여지도를 손에 넣어 권력을 장악하려고 하는데…

   

선정된 영화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http://www.jn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T.766-460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