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제주지부-한국남부발전(주)남제주빛발전본부,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상태바
굿네이버스 제주지부-한국남부발전(주)남제주빛발전본부,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 김영봉
  • 승인 2022.01.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남부발전(주)남제주빛발전본부, 후원금 200만원 전달식
○ 해당 후원금, 방학 중 위기가정 아동 급식비 지원에 사용 예정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제주지부)

굿네이버스 제주지부(지부장 윤민)는 한국남부발전(주)남제주빛드림본부(본부장 김창환)로부터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제주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들의 방학 중 급식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남부발전(주)남제주빛드림본부(본부장 김창환)은 “전달된 후원금을 통해 지역사회 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윤민 굿네이버스 제주지부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방학을 위한 급식비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돌봄 소외아동들이 건강한 방학, 꿈꾸는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전문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제주지부(064-805-420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