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중앙여자중학교, 현장체험학습 나서는 전교생에게 학교발전기금 방역물품 지급
상태바
서귀중앙여자중학교, 현장체험학습 나서는 전교생에게 학교발전기금 방역물품 지급
  • 이봉주
  • 승인 2021.10.3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중앙여자중학교(교장 양덕부)는 10월 28일(목) 정관장 동홍점 대표 박은경(학부모위원 윤석진)으로부터 손 소독제 503개 및 액상기화형 살균스틱 200개 총 400여만 원 상당의 학생용 방역물품을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박은경 대표와 윤석진 학부모위원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학생 건강 관리를 위해 활용해 주기를 바란다.”고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이에 양덕부 교장은 “모두가 어려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리고, 기탁해 주신 학생용 방역물품은 10월 29일(금) 현장체험학습을 떠나는 전교생에게 모두 지급하고 각 교실에도 비치하여 학생 건강과 교실 방역 관리에 즉각적으로 활용하겠다.'고 답했다.

아울러, 양덕부 교장은 "코로나19 상황이지만 이렇듯 교육가족의 관심과 지원에 힘입어 학교장으로서도 힘이 난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교육활동 운영과 각종 교육환경개선 사업(학교건물 외부도색, 냉난방기 개선 사업, 교내 보차도 분리 사업 등) 추진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여 학생·학부모·지역사회가 신뢰할 수 있는 서귀중앙여자중학교를 만들어 나가는 것으로 보답하겠다."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