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제주산림환경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3회 제주산림환경대상 시상식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1.10.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환경보전 및 공익기능향상을 위한
공로자 제주살림환경 대상 7명 시상
김희현 오영희 김윤숙 고경희 이부자 고재선 허성수
제주살림환경 공로자 7명(김희현 오영희 김윤숙 고경희 이부자 고재선 허성수)이 대상을 수상했다.
제주살림환경 공로자 7명(오영희 김윤숙 고경희 이부자 고재선 김희현 허성수)이 대상을 수상했다.

(사)제주산림환경포럼(본부장 고윤권, 운영위원장 고용래) 주관으로 제3회 제주산림환경대상 시상식이 10월 15일 15시 코로나19 관련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제주시 오라3동 소재 아젠토피오레 컨벤션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제주특별자치도(고영권 정무부지사), 도의회(강연호 부의장), (사)산림환경포럼(중앙이사장 김헌중), 한국 임우회(회장 전진표) 임업인 단체, 임업인 수상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눈길을 끈 가운데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입법부문: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자치부문: 오영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연구부문: 김윤숙 제주국제대학교 교수 ▲ 행정부문: 고경희 제주시 청정환경국장 ▲ 임업부문: 이부자 표고버섯영농가 ▲ 단체부문: 고재선 서귀포시 산림조합 조경수생산자협의회장 ▲ 특별부문: 허성수 생태학습장 대표 등이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사)제주산림환경포럼 고용래 운영위원장의 개회선언, 고윤권 본부장의 환영사, (사)산림환경포럼 김헌중 중앙이사장의 격려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축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축사, 역대 수상자를 대표하여 고용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의 인사가 있었다.

고윤권 제주산림환경포럼 본부장은 “기후변화에 따른 제주 산림환경 보전과 종 보존 사업에 행정, 의회가 함께 노력해주길 바라는 임업인의 희망을 전하며 오늘 수상하신 여러분께 축하를 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분야별 대상 시상, 지역 국회의원 축 전 낭독 및 김동호(한라작은마을도서관장)의 가야금 축하연주가 있었다.

특히 산림조합중앙회 제주지역본부, 제주시 산림조합, 서귀포시 산림조합, 제주특별자치도 임업인연합회, 임정동우회는 (사)제주생명의숲 위 단체에 제주특별자치도 500만 그루 나무심기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나무심기 기금을 한민 산림조합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이 대표하여 고윤권 제주산림환경포럼 본부장에게 전달하여 참석한 내빈, 임업인, 수상자 등으로부터 환영의 큰 박수를 받으며 1,2부에 걸친 시상식이 성료됐다.

김희현
김희현 의원이 대상을 받고 있다.
대상을 받은 고재선씨가 가족과 기념촬영을 했다.
대상을 받은 고재선씨가 가족과 기념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