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청소년, 이모티콘 줄게! 카톡 친구할래?
상태바
제주 청소년, 이모티콘 줄게! 카톡 친구할래?
  • 이봉주
  • 승인 2021.09.16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청소년 대상, 카카오톡 공식채널 친구 추가시 이모티콘 선착순 500명 증정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강옥련)는 도내 청소년(만9~24세) 대상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9월 16일(목) 17시에 실시한다. 

청소년활동 정보와 다양한 청소년활동 사업을 알 수 있는 제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 카카오톡을 친구 추가한 청소년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로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공식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주청소년문화올림픽, 청소년자원봉사대회 등과 같은 센터 사업과 제주지역 청소년 활동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1:1 채팅 기능을 통해 청소년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증정하는 이모티콘은 “우리는 공부 메이트”로 귀여운 사람 모양의 캐릭터가 공부하는 모습이 특징이다. 총 32종의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60일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을 등록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제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라고 입력하여 검색한 뒤 ch+ 채널플러스(+)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된다. 공식채널은 http://pf.kakao.com/_xocXxkK 로 들어갈 수 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해 설치된 청소년기관으로 도내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고자 청소년활동 지원 및 진흥에 관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홍보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