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 2021년 9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상태바
제남도서관, 2021년 9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 이봉주
  • 승인 2021.09.04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남도서관(관장 황정식)은 지역주민들에게 풍요로운 문화생활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년 9월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

9월에 상영되는 영화는 총 4편으로 자세한 상영작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보스 베이비(9월 4일)

    - 자신이 한 회사의 보스라고 주장하는 아기 동생이 생기면서 팀은 부모님의 관심을 모두 빼앗긴다. 그러던 어느 날 팀은 보스 베이비가 비밀 작전을 수행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 픽시(9월 11일)

    - 전자제품 속에 사는 1센치 미니 히어로 픽시들의 정체를 아는 사람은 소년 톰과 유지니어스 교수뿐이다. 장난꾸러기 픽시 파이어가 특수 팔찌를 차고 도시 전체를 혼란에 빠뜨리는 바람에 픽시들의 정체가 들통날 위험에 빠지고…

 

   ▶ 헬로 카봇 : 백악기 시대(9월 18일)

    - 공룡파크의 VR 영상 속에서 진짜 공룡이 나타난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백악기 시대로 시간이동을 한 차탄은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 카봇을 만나게 되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응가암을 둘러싼 소동이 펼쳐지는데…

 

 

   ▶ 해피 디데이(9월 25일)

    - 남자친구에게 배신당한 엘리자베스, 짝사랑 중인 타라, 서툰 초보 부부 그레이스와 커트, 잃어버린 반려견을 찾아 나서는 윌터와 타일러까지! 내 맘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을 때, 의외로 강아지가 해답을 줄 수도?!

 

선정된 영화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http://www.jn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T.764-4651~2)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