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하계 전지훈련팀 유치 운영
상태바
서귀포시, 하계 전지훈련팀 유치 운영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1.08.12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방역을 통한 안전한 전지훈련팀 유치 운영
전국 최고의 체육시설과 철저한 방역태세를 유지하고 있는 서귀포시에 하계 전지훈련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최고의 체육시설과 철저한 방역태세를 유지하고 있는 서귀포시에 하계 전지훈련팀 방문이 지속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지난 5월부터 철인3종 국가대표팀과 올림픽축구대표팀 방문을 시작으로 7월과 8월에 개최된 백록기전국고교축구대회와 춘계전국유소년축구대회 참가를 겸해서 하계전지훈련을 병행 운영하였다.

전국 최고의 체육시설과 철저한 방역태세를 유지하고 있는 서귀포시에 하계 전지훈련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달에는 울산광역시청 수영팀 등 총 6개 수영팀이 서귀포국민체육센터와 월드컵경기장내 트레이닝센터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산체육고등학교 소프트테니스 팀과 용문고 축구팀도 하계전지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코로나 방역을 위해 전지훈련팀 전원은 입도전 72시간 이내 PCR검사를 받고 음성확인서를 제출하였으며 훈련장 사용 시마다 발열체크 등 문진표를 작성 제출하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훈련시설 무료사용 및 음료제공 등 무더위 속 성공적 전지훈련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시민과 전지훈련팀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방역태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