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 동일1리 방문
상태바
김태엽 서귀포시장,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 동일1리 방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1.07.2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엽 시장은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동일1리,대정오일시장,대정생활야구장,화순해수욕장)을 방문했다.
김태엽 시장은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동일1리,대정오일시장,대정생활야구장,화순해수욕장) 등을 방문 점검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7월 22일 목요일‘화목한 현장행정의 날’을 맞아 동일1리와 대정오일시장 현대화사업장, 대정생활야구장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한 뒤 화순금모래해수욕장도 함께 점검하였다.

동일1리(이장 이영봉)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이 날 대화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대화를 가졌다.

주민들은 ▲ 동일1리다목적회관 앞 ~ 분덕동산 다리 연결 및 정자 등 설치 ▲ 동일리 3099-9 ~ 동일리 3166-1(오일장 방면) 신설 도로 내 인도 포장 ▲ 동일1리 재활용도움센터 ~ 동일리 3167(서산사) 구간 산책로 수국 등 묘목 식재 지원 등을 건의하였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은“현장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잦은 만남과 소통으로 시민들의 불편한 점을 해소하고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철저한 관리와 피드백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하였다.

또한 이날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대정오일시장 현대화사업장과 대정생활야구장 조성사업 현장에서는 공종별 진행 상황, 향후 계획 등을 확인하고 화순금모래해수욕장 안전관리 상황도 함께 점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