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업기술센터, 여름방학 맞이 자녀와 함께 하는 온라인 체험 학습 신청 모집
상태바
제주농업기술센터, 여름방학 맞이 자녀와 함께 하는 온라인 체험 학습 신청 모집
  • 백은주
  • 승인 2021.07.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일부터 200명 선착순 모집
- 반려식물 가꾸기·에코프린팅 염색·감물 염색·밀랍이용 립밤 만들기 체험 진행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제주농업기술센터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가정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체험행사를 관내 농촌교육농장 4곳과 협업해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농촌교육농장의 활성화를 꾀하고, 기존 방문형 체험의 틀을 탈피해 장소, 시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실내 어디서든 자유롭게 부모와 자녀가 동영상을 보면서 체험할 수 있다.

제주농업기술센터는 반려식물 가꾸기, 에코프린팅 염색, 감물 염색, 밀랍이용 립밤 만들기 등 4종류에 대한 체험을 진행한다.

신청접수 후 대상자로 선발되면 체험키트를 택배로 각 가정에 보내고, 체험활동 후 체험학습 장면이나 후기를 영상이나 사진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행사 신청은 7월 7일부터 제주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s://agri.jeju.go.kr)를 통해 가능하며, 1가족당 1체험 총 200명(배송료 5,000원 자부담)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농촌자원팀(☎760-7721, 77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