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허순임)는 8월 27일(화) 제주바다목장 다이브리조트(대표이사 조윤성)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복지실천으로 애쓰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의 문화 및 여가생활 향상을 위해 체결되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전국사회복지사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이용료(해녀체험, 스킨스쿠버 자격증 취득 코스 등) 등에 대한 할인 혜택 제공이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예약방법, 이용료 등)은 추후 제주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순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장은“우리 제주사회복지사들이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보고 느끼며 복지실천의 노고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기업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회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윤성 제주바다목장 다이브리조트 대표이사는“지역사회의 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들을 위해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사회복지사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제주바다를 경험하며 몸과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양 기관은 2023년 두 차례에 걸쳐 제주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스킨스쿠버 체험 및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며, 올해 7월에도‘2024년 1차 스킨스쿠버 체험 및 교육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어서 2차 프로그램은 오는 8월 31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매년 제주사회복지사들을 위해 지속 운영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DWBNEWS(장애인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