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콘서트 -
상태바
-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콘서트 -
  • 김영봉
  • 승인 2021.06.25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은영 소설가와 함께 읽는 밝은 밤” 온라인 참여자 모집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7월 북콘서트 온라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최은영 소설가와 함께 읽는 밝은 밤’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북”콘서트는 7월 10일(토) 14시에 제주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면 비대면 온라인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또한 ZOOM 및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수시로 질의응답의 시간도 진행된다.

❍ 한편 북콘서트에 초청된 최은영 작가는 <쇼코의 미소>, <내게 무해한 사람> 등을 집필했으며, 진행을 맡은 양경언 문학평론가 또한 평론집 <안녕을 묻는 방식> 등을 집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참가신청은 6월 24일부터 7월 8일까지 「책 섬, 제주」홈페이 (http://woodang.jejusi.go.kr)/프로그램/프로그램 사전신청에서 신청 가능하며, 줌 플랫폼을 통하여 참여할 온라인 참여자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이와 함께 ‘제주독서대전’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하여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북콘서트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작가와의 사전협의를 통해 한 달간 ‘제주독서대전1’채널을 다시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우당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책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용기와 격려를 북돋아 주는 작은 공감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