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광초, 신세계사이먼과 문화예술 교육 지원비 기탁식 가져
상태바
서광초, 신세계사이먼과 문화예술 교육 지원비 기탁식 가져
  • 부미영
  • 승인 2024.04.0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광초등학교(교장 강동효)는 지난 3일 신세계사이먼(점장 정상기, 서귀포시 안덕면 소재)과 학생들의 꿈과 끼를 찾는 '문화예술 교육 지원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서는 서광초 강동효 교장,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정상기 점장을 비롯해 서광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 차현석, 안덕면 서광서리 청년회 김승호 회장, 서광동리 청년회 차기호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세계사이먼은 서광초등학교에 총 5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강사료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서광초등학교는 2021년부터 신세계사이먼으로 부터 스마트패드, 악기 등의 교육 자재 및 제습기, 스피커, 청소기 등의 학습 환경 개선 물품을 지원받아 더욱 나은 교육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알차게 활용하고 있다.

서광초등학교 강동효 교장은 이번 지원금을 통해 학생들에게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예술적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승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면서 학생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신세계사이먼의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정상기 점장은 "앞으로도 서광초 학생들이 다양하고 새로운 학습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서귀포 안덕면의 든든한 사회공헌 파트너로 역할을 지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