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항포구횟집(신화월드점)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227호 가입
상태바
애월항포구횟집(신화월드점)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227호 가입
  • 박국찬 기자
  • 승인 2024.03.28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월항포구횟집(신화월드점) 김종식 대표는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실시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 227호 가입 따뜻한 나눔실천 약속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227호 가입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227호 가입

애월항포구횟집(신화월드점) 김종식 대표는 지난 3월 27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이 실시하는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 227호로 가입하며 따뜻한 나눔실천을 약속했다.

애월항포구횟집(신화월드점)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 특산 해산물 전문 횟집으로 애월읍에 위치한 1호점에 이어 새롭게 개업한 신화월드점에서도 매월 정기적인 기부를 약속하며 도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되었다.

김종식 대표는 “적십자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오며 어려움에 빠진 도민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다,”며, “약소한 금액이지만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을 통해 도민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식 대표는 이번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 가입 이외에도 2020년부터 이어진 무말랭이 기탁, 유소년 지원금 운영 등 금품 지원 이외에도 2021년 11월부터 제주적십자사 지사대의원직을 수행하며 도내 나눔문화 확산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은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으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위기가정아혀을 돕기 위한 적십자사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기업, 공공기관, 병원, 단체 등이 매월 20만원 이상 정기적 후원 약정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씀씀이가 바른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풍차 결연,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 수혜자 맞춤형 복지사업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