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024년 제2회 웃물교 벚꽃구경 행사 3월 30일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2024년 제2회 웃물교 벚꽃구경 행사 3월 30일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4.03.2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은 벚꽃명소, 서홍동 웃물교에서 만나는 색다른 봄
서귀포시 2024년 제2회 웃물교 벚꽃구경 행사 3월 30일 개최 포스터
서귀포시 2024년 제2회 웃물교 벚꽃구경 행사 3월 30일 개최 포스터

제주도 서귀포시 서홍동(서홍동장 김영철)과 서홍동마을회(회장 강성극)에서는 오는 3월 30일 토요일부터 31일 일요일 양일간 서홍동 웃물교 일대에서‘2024년 벚꽃 구경 행사’를 개최한다.

최근 몇 년간 SNS 등을 통해 숨은 벚꽃명소로 급부상한 웃물교 벚꽃길은 서홍마을 웃물교 위쪽 산책로 하천을 따라 1km 정도 조성되어 있는 곳으로, 하천 양 옆으로 드리워진 벚나무 아래로 노란 유채꽃들이 어우러져 더욱 아름답고 운치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벚꽃구경의 색다른 묘미인 버스킹공연을 비롯하여 벚꽃모빌 만들기, 아트풍선, 페이스 페인팅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무대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뿔소라꼬치, 해물파전 등 풍성한 먹거리장터를 운영하여 벚꽃구경의 즐거움을 더하고, 구간마다 아름다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행사장 입구에서 차량을 통제하여 벚꽃길을 걸으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차 없는 거리를 조성할 계획으로, 이에 따른 주차문제 개선을 위해 서홍동소공원 등 2개소에 임시 주차장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제고한다.

강성극 서홍동마을회장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방문객 맞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한 벚꽃구경 행사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방문하여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