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돈초, 2024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새학년 학부모교실 운영
상태바
효돈초, 2024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새학년 학부모교실 운영
  • 문봉순
  • 승인 2024.03.25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돈초등학교(교장 오순경)에서는 지난 21일 오후 6시부터 우리학교 귤꽃향기 도서관에서 2024학년도 학교교육과정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실시하였다.

학부모 50여분이 참석한 가운데 교직원 소개를 시작으로 학교장 인사, 우리 학교의 비전과 역점교육활동, 학사일정 등 2024학년도에 계획되어 있는 전반적인 학교 교육 활동을 안내하였고, 2022 개정교육과정, 공교육정상화를 위한 학부모의 역할, 학교폭력예방교육,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예방교육, 교육활동보호안내, 청탁금지법 연수, 늘봄학교 홍보 등 학부모 연수도 실시하였다.

학부모총회에서는 학부모회 구성을 위한 학부모 임원 선출, 학부모회 규정과 내용 안내 및 2024 학년도 학부모 운영계획에 대한 회의가 이루어졌다.

새학년 학부모교실은 각 학급별로 이동하여 담임교사와 만남의 시간을 시간을 가지며 학년(급) 교육활동에 대해서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교교육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이해와 공감을 높일 수 있었고,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