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조천읍도서관 책! 봄!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 모집
상태바
제주시,조천읍도서관 책! 봄!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 모집
  • 김상일
  • 승인 2024.03.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모집
4월 프로그램 운영
조천읍도서관「책! 봄! 독서문화 프로그램」포스터/자료제공=제주시
조천읍도서관「책! 봄! 독서문화 프로그램」포스터/자료제공=제주시

조천읍도서관은『책! 봄! 독서문화 프로그램』참여할 어린이를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책! 봄!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4월 과학의 달을 맞아 과학 관련 책을 함께 읽고 실험을 활용한 강의로 진행된다.

총 2개의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4월 매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도서관 1층 강의실(배움터)에서 총 4회 운영된다.

「일상 속 과학생활」과정은 첫째~둘째 주,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미래 직업 탐구생활」과정은 셋째~넷째 주, 3~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공도서관 누리집(http://lib.jeju.go.kr) 행사/프로그램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프로그램별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과학발전으로 급변하는 일상생활에 대한 사고와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의 직업에 대한 탐구를 흥미로운 실험으로도 병행해 진행함으로써 어린이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서연지 우당도서관장은“만개한 꽃들처럼 앞으로도 지역 곳곳에 화사한 독서문화를 피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면서, “완연한 봄날에 진행되는 이번『책! 봄!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많은 어린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