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여성 경제활동 촉진 및 기업 경쟁력 강화 역할 톡톡
상태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여성 경제활동 촉진 및 기업 경쟁력 강화 역할 톡톡
  • 이봉주
  • 승인 2021.06.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도내 여성기업중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 교육,디자인 지원,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여성기업 지원 사업에 ”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여성기업중 제조업을 주된업종으로 가진 사업자(교육분야 제외)로서 하나의 기업의 둘이상의 서로 다른 사업을 영위하는 경우 매출액 비중이 가장 큰업종을 주된 업종으로 간주한다.

전문성 강화 교육(선착순)은 기업별 총50만원 범위내에서 교육실비 지원과 기업성격에 부합하는 종사자 및 경영자의 전문성강화를 위한 교육을  총12개업체를 지원하며 디자인 및 홍보물 제작지원(선정심의)은 기업별 최대 200만원을 리플렛, 카달로그, 홍보영상 제작을 총10개업체 지원한다.

또한 홍보마케팅 지원(선정심의)은 기업별 최대 100만원을  TV,라디오 신문 홍보에 총5개업체 지원한다

모집기간은ㅜ2021년 6월 4일(금)∼6월23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이메일(bsko@jba.or.kr)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는 신청서,사업  자등록증사본,회사 및 제품소개서,여성기업확인서,부가세확정신고서,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이며 사업 관련 내용은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 공고 참고 및 기업성장팀(064-805-3373)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