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관내 단체, 불우이웃 성금 이어져
상태바
서귀포시 관내 단체, 불우이웃 성금 이어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4.02.01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청송건설,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표선농촌사랑봉사단 설맞이 불우이웃돕기 기금 기탁
탐라전설㈜, 먹거리 나눔‘대천고팡’에 일백만원 기탁
성산읍 자율방재단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서귀포시 청송건설은 불우이웃 성금기탁을 서귀포시 남원읍에 기탁했다.
서귀포시 청송건설은 불우이웃 성금기탁을 서귀포시 남원읍에 기탁했다.

주식회사 청송건설(대표 오재홍, 서귀포시 남원읍 삼덕로13번길 9-4 소재)은 지난 29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오재홍 대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기탁된 성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남원읍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어려운 가정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귀포시 표선농촌사랑봉사단은 설맞이 불우이웃돕기 기금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표선농촌사랑봉사단은 설맞이 불우이웃돕기 기금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강현호)에서는 지난 1월 29일 표선농촌사랑봉사단(단장 김화선)으로부터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표선농촌사랑봉사단은 표선면 희망나눔캠페인 사업인‘영양듬뿍 밑반찬 나눔’에 참여하여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 발굴, 불우이웃돕기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표선농협 김용우조합장과 표선농촌사랑봉사단 회원들도 다수 참석하였다.

김화선 단장은 “설날 명절을 앞두고 고물가 시대에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힘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라며 “표선 농촌사랑봉사단 단장으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현호 표선면장은 “항상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봉사하고 계시는 김화선 단장님께 감사드리며, 기탁한 성금은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탐라전설㈜은 먹거리 나눔‘대천고팡’에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탐라전설㈜은 먹거리 나눔‘대천고팡’에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탐라전설(대표 윤희금, 서귀포시 솜반천로46번길 21 202호 소재)은 지난 29일 서귀포시 대천동주민센터(동장 고상희)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대천고팡에 이웃돕기 성금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윤희금 대표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보탬이 되고자 이웃돕기 기탁을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문화를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서귀포시 성산읍 자율방재단은 어려운이웃돕기 성금 기탁했다.
서귀포시 성산읍 자율방재단은 어려운이웃돕기 성금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성산읍자율방재단(단장 한성훈)은 지난 29일 2024년 정기총회를 진행하면서 성산읍(읍장 김경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용해 달라며 현금 1백만원을 기탁하였다.

관계자는 “성산읍자율방재단은 태풍, 폭우, 폭설등 재난상황에서 성산읍 주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항상 가장 먼저 자원봉사를 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에도 매년 함께하고 있다.

김경범 성산읍장은 행동하는 선행을 실천하는 자율방재단에 거듭 감사를 표하였으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은 성산읍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