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철강, 서귀포시 취약계층지원 1200만원 후원
상태바
㈜재성철강, 서귀포시 취약계층지원 1200만원 후원
  • 박국찬 기자
  • 승인 2023.12.12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재성철강은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 서귀포시 취약계층 지원 후원금 1200만원 기탁
㈜재성철강, 서귀포시 취약계층지원 1200만원 후원
㈜재성철강, 서귀포시 취약계층지원 1200만원 후원

(주)재성철강(대표이사 한해성)은 12월 8일 서귀포시장 접견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서귀포시 취약계층 지원 후원금 1200만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서귀포시 노인 취약계층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제주적십자사는 서귀포시와 협업하여 경로당 6개소에 지원하게 된다.

한해성 대표는 “추워지는 겨울 어르신 대상으로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해성 대표는 서귀포라이온스클럽 회원 출신으로 지산철강, 재성철강을 운영하며, 민선 2기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장 공약추진위원장, 제민일보 제13기 자문위원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이 꿈을 갖고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디딤씨앗, 장학금, 이웃돕기 성금 등 3억 8천만원 상당을 후원하고 있다.

한대표는 적십자사 희망나눔 모금,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등에도 동참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법인 RCHC에 가입해 1억원 기부를 약속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