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는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 줄 수 있는 전문가인 ‘자기주도학습지도사’를 공개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이며, 11월 29일 18시까지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서귀포시 동홍중앙로7번길 19)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제주특별자치도에 주소지를 둔 만 20세이상 60세 미만인 자로, 초대졸 이상의 학력이 요구되며,
서귀포시에서 운영한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양성과정 수료자 및 최근 2년이내 자기주도학습관련 6개월 이상 경력자는 우대된다.
지원 신청자에 대해서는 자기소개 및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운영계획을 통해 1차 서면심사를 거친 후, 지도사로서의 자세 및 역량 등을 평가하는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간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도사로 위촉되며, 신규 지도사 역량강화 과정 수료 후, 서귀포시 관내 학교 및 센터에서 자기주도학습지도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학생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학습하는 자기주도학습을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코칭 전문가를 위촉하여 관내 학생들의 학업 역량 강화와 인성 발달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공개모집 문의처 : 서귀포시 평생교육과(☎064-760-3965)
저작권자 © DWBNEWS(장애인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