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덕재단과 기념관, 제7회 김만덕주간행사개최...김만덕 사랑의 쌀 10톤 나눔
상태바
김만덕재단과 기념관, 제7회 김만덕주간행사개최...김만덕 사랑의 쌀 10톤 나눔
  • 여일형
  • 승인 2023.10.3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와 서귀포시의 읍면동주민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

재단법인 김만덕재단(이사장 양원찬)과 김만덕기념관(관장 강영진)은 제7회 김만덕주간행사를 개최하고, 10톤의 사랑의 쌀을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기탁했다.

다채로운 김만덕주간행사가 펼쳐지는 가운데 따뜻한 기부행렬은 계속 이어졌다.

제주은행(행장 박우혁)과 제주농협(본부장 윤재춘), ㈜원창이앤씨 심상철대표, 윤진호정형외과 윤진호원장, 김만덕상수상자회(회장 김인순). 국제소롭티미스트제주클럽(회장 이은아), 탐모라로타리클럽(회장 김민조)가 나눔에 동참했다.

기탁된 쌀은 제주시와 서귀포시의 읍면동주민센터를 통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등 개별가구에 직접 배분될 예정이다. 또한, 주간행사로 열린 ‘배우 문희경과 함께 하는 나눔올레 걷기’와 ‘나눔나이트런’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기부금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를 통해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식료품지원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김만덕재단의 양원찬이사장은 “제7회 김만덕주간을 맞이해 김만덕의 나눔과 도전의 정신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의 성원과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되어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많은 도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주간행사를 펼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