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중, ‘교내 영어에세이쓰기대회’ 실시
상태바
서귀포중, ‘교내 영어에세이쓰기대회’ 실시
  • 부미영
  • 승인 2023.10.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중학교(교장 고성무)는 지난 11일 방과 후(15:30~16:30) 시간을 이용하여 교내 영어에세이쓰기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영어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하여 질 수 이지속하고, 작문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23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자신의 글쓰기 능력을 발휘하였다.

에세이 주제는 학생 자신의 삶과 연관되어 생각을 자유롭게 서술할 수 있도록 로 제시되었다. 하위 주제로 ‘Describe the reason(or reasons) why you study English personally.’, ‘Explain two benefits of learning English and how helpful it is for your future.’, ‘Explain how you will make efforts to improve your English skills from now on.’을 제시하여, 글쓰기에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이 제시된 하위 주제에 따라 논리적이고 자세하게 글을 쓸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서귀포중학교는 겨울방학에 영어캠프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영어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여 언어구사능력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어 행사와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