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 및 해양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 체결
상태바
지역사회 발전 및 해양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 체결
  • 임상배 기자
  • 승인 2023.09.2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 제주요트투어(주)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허순임)는 제주요트투어(주) (대표 양문봉)와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해양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간에 긴밀한 협력을 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9월 27일 도두항 유람선 선착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도내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도내 해양체험 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과 더불어 제주요트투어(주)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등을 상호 신뢰 속에서 책임과 노력을 함께 해 나가기로 하였다.

허순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1만4천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뿐 아니라 향후 제주요트투어(주)와 공동 프로그램 기획,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사회복지사 복지증진을 바탕으로 지역 내 복지발전에 이바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하며 더불어 해양문화 확산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양문봉 제주요트투어(주) 대표는 “요트 투어를 통해 복지 일선에서 노력하는 사회복지사들에게 희망을 전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와 함께 도내 복지 발전에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46조에 의해 사회복지사들의 권익옹호 및 복지증진을 도모하는 하는 법정단체이다. 또한 △사회복지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사업 △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과 인권 보호 사업 △도내 사회복지 네트워킹을 위한 축구, 배드민턴, 탁구, 골프, 오름동아리 등 지원 △해외연수 지원 △제주사회복지연구소 운영을 통해 사회복지 분야 실태조사 및 연구 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