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랑의열매, ‘2023년 프로포절 교육’ 수료식 진행
상태바
제주사랑의열매, ‘2023년 프로포절 교육’ 수료식 진행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3.07.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제주사랑의열매 프로포절 교육’수료생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년 제주사랑의열매 프로포절 교육’수료생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이하 제주사랑의열매)는 지난 14일, 모금회회의실에서 ‘2023년 제주사랑의열매 프로포절 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

지난 5월부터 2달간 진행된 이번 교육은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총 9회에 걸쳐 ▲로직모델기반 사업제안,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성과 측정 등의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는 제주사랑의열매 평가지원단 3인이 직접 강사로 참여하여 이론교육 6회와 피드백 실습 3회를 제공했다.

박은희 제주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난 9주 동안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교육생 여러분과 교육과정을 이끌어주신 강사님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제주사랑의열매는 사회복지현장과 다양한 창구를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해 효과적인 나눔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사랑의열매 프로포절 교육은 사회복지 현장의 욕구를 반영하여 사업계획서 작성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복지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21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