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와 함께한 원어민교사 수업공개의 날 운영
상태바
학부모와 함께한 원어민교사 수업공개의 날 운영
  • 이봉주
  • 승인 2023.05.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교육원 제주외국어학습센터(원장 정성중)는 지난 24일 원어민교사가 진행하는 대면 ‘2023 상반기 외국어강좌 수업 공개의 날’을 운영했다.

그동안 제주외국어학습센터에서는 매년 두 차례 원어민교사의 외국어 강좌를 학부모에게 공개해왔으나 2020년 COVID-19로 인해 지난 3년간 실시하지 못했다. 이번 공개 수업은 제주외국어학습센터 소속 원어민교사 6명의 영어 수업 13개 강좌를 수강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공개했다.

공개 수업에는 100여 명 학부모가 참석하여 자녀들의 영어 수업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수업을 참관한 한 학부모는 자녀들의 수업 장면을 보며 “자녀가 영어가 서툴러 잘할 수 있을지 걱정스러웠는데, 자녀가 원어민교사와 어울려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고 강좌를 신청하기 잘했다”며 강좌 수강의 만족스러움을 밝혔다.

한편, 제주외국어학습센터에서는 매년 초등학생, 중학생, 학부모(주민)를 대상으로 상・하반기 각각 28개의 외국어 강좌(320여명 대상)를 학기별 18주씩 운영하고 있다. 

학생 대상 강좌는 영어・중국어, 학부모 강좌는 영어・중국어・일본어가 개설되어 있다. 올해 하반기 외국어 강좌 수강 신청 기간은 오는 6월 15일 9시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제주외국어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