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전라남도-여기어때,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예약플랫폼 부문 공식후원 계약 체결
상태바
대한체육회-전라남도-여기어때,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예약플랫폼 부문 공식후원 계약 체결
  • 이봉주
  • 승인 2023.05.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와 전라남도(도지사 김영록), 여기어때(대표이사 정명훈)는 지난 23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예약플랫폼 부문 공식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원활한 숙박 예약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대한체육회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예약플랫폼 부문 후원사인 여기어때에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전국체육대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전국체육대회 엠블럼 지식 재산권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여기어때에서는 현물 후원을 포함하여 선수단 단체예약 대행 및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전용 페이지 구성 등을 통해 숙박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전국체육대회는 선수, 지도자, 임원 등 약 3만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경기대회로, 단기간 내 많은 참가자가 몰리는 특성 상 숙박 예약의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대한체육회와 전라남도는 국내 최대 예약플랫폼사(社)인 여기어때와의 마케팅 협업을 통해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및 관람객이 숙박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국내 최대의 종합경기대회인 전국체육대회는 1920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104회를 맞았으며, 2023년 10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가 전라남도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