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JDC,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
  • 허재성
  • 승인 2023.05.1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주거단지 조성사업, 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 등 기존사업들의 현안 해결을 해결하고 신규사업을 추진할 것"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는 지난 15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본사에서 양영철 이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 창립 21주년 기념식 단체 사진 / 제공=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날 행사는 창립 21주년 축하 영상 감상, 표창 수여식, 이사장 기념사, 노조위원장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국토부장관상 수상은 김효정 영업처 부장, 이경심 인사관리실 차장, 김성희 휴양관광처 차장, 김재영 의료사업처 차장에게 돌아갔다. 

이사장표창은 감사실 허은영 과장 등 11명이 수상, JDC와 노고를 함께한 관계자들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는 박준우 NH농협은행 JDC첨단지점장, 김창동 재단법인 한국의학연구소 제주센터장 등 8명이 수상했다. 

양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JDC는 지난 21년간 첨단과학기술단지 조성사업과 영어교육도시 조성사업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하며 제주의 또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냈다”고 평가했다. 

또한 “향후에도 조직에게 주어진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목표 달성을 위한 집념과 환경변화에 대한 민첩한 대응이 필요하다”며 “변화와 혁신을 선도해 형주거단지 조성사업, 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 등 기존사업들의 현안 해결을 해결하고 신규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