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서비스원, 블랙야크 후원물품 '야크 효(孝) 박스' 취약어르신 가정에 전달
상태바
제주사회서비스원, 블랙야크 후원물품 '야크 효(孝) 박스' 취약어르신 가정에 전달
  • 여일형
  • 승인 2023.05.1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원장 양시연) 서귀포종합재가센터는 지난 10일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제주점(대표 홍국태)으로부터 후원물품(야크 효(孝)박스)을 전달받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취약어르신 55가구에 전달했다.

‘야크 효(孝) 박스’는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블랙야크의 기능성 용품들과 식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를 통해 물품을 전달받았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제주점 홍국태 대표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뜻깊은 나눔행사에 참여하게 되서 기쁘고,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어버이 날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후원물품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생활에 필요한 용품들을 전달 받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였다.

한편, (재)제주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은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각각 종합재가센터를 설치하고 △재가장기요양서비스, △긴급돌봄서비스, △발달장애청소년방과후활동서비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안심돌봄지원사업 등 종합적인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