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보훈청, ‘보훈으로 하나되는 빛나는 제주’ 보훈콘텐츠 재공모
상태바
제주도 보훈청, ‘보훈으로 하나되는 빛나는 제주’ 보훈콘텐츠 재공모
  • 여일형
  • 승인 2023.04.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재공모 접수…호국보훈의 달 6월에 발표・시상

제주특별자치도 보훈청(청장 양홍준)은 6・25전쟁 정전 70주년을 맞아 ‘보훈으로 하나되는 빛나는 제주’를 주제로 한 ‘2023년 보훈콘텐츠 공모전’을 전 국민 대상으로 재공고한다.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 3월 한 달간 1차 공모 결과 2건이 접수됨에 따라 참여율 제고를 위해 공고 대상을 도민에서 전 국민으로 확대했으며, 개인 또는 팀 지원이 가능하도록 공모 조건을 변경했다.

공모 분야는 애니메이션과 웹툰이며, 보훈청 누리집(http://www.jeju.go.kr/bohun/index.htm)으로 4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애니메이션 3점, 웹툰 3점으로 제주도지사 표창과 시상금이 수여된다. 심사 결과는 제주도 보훈청 누리집을 통해 호국보훈의 달인 6월에 발표 및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보훈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교육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 보훈청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보훈청(☏ 064-710-84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홍준 제주도 보훈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활용도가 높은 작품을 많이 접수해주기를 기대한다”면서 “이를 계기로 보훈에 대한 도민 관심도가 높아지고 보훈문화가 일상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