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베스트슬립과 공식 후원 계약
상태바
대한체육회, 베스트슬립과 공식 후원 계약
  • 이봉주
  • 승인 2023.04.04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 및 매트리스 부문 공식 후원 체결,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내 최고급 침대 제공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지난 3월 28일 베스트슬립(대표이사 서진원)과 침대 및 매트리스 부분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였다.

대한체육회 침대 및 매트리스 부문 공식 파트너(1등급)로 선정된 베스트슬립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이 최고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최고급 침대를 제공한다.

아울러, 2028년 말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파트너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 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는 훈련시간만큼이나 휴식시간이 매우 중요하다. 베스트슬립의 최고급 침대를 통해 국가대표선수촌 숙소 휴식의 질이 높아진다면 대한민국 선수들이 국제무대에서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서진원 베스트슬립 대표는 “대한체육회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30여 년간 쌓은 베스트슬립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제공해, 선수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5성급 호텔 침대로 유명한 베스트슬립은 선수들의 기록 향상과 피로 회복에 적합한 매트리스 개발 및 제조 능력을 바탕으로 2014 인천아시안게임 선수촌에 역대 최대 물량을 공급한 바 있으며,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등 다수의 대회에 매트리스를 공급한 이력을 갖고 있다.

대한체육회는 공식 파트너인 베스트슬립과 함께 국가대표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쳐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