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2023년 여성단체 능력개발사업 공모
상태바
제주시, 2023년 여성단체 능력개발사업 공모
  • dwbnews4기
  • 승인 2023.03.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역량강화 보조사업 3월 6일부터 신청
제주시청 전경/사진=제주시
제주시청 전경/사진=제주시

제주시는 여성역량강화 및 양성평등 문화조성을 위한 여성단체 능력개발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총 사업비 1,200만 원 보조율 70%로, 주요지원 사업내용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권익증진사업 ▲여성단체 및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사업 ▲일․가정 양립 등 양성평등문화 조성을 위한 공익사업이다.

공모기간은 2023. 3. 6. ~ 4. 7.까지 이며,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을 위한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제주시 소재 비영리단체 및 비영리법인으로 등록된 여성단체면 신청 가능하다.

사업신청은 보조금 교부신청서, 보조금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등을 갖춰 우편 또는 제주시 여성가족과(☏728-2574)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식은 제주시청 홈페이지(www.jejusi.go.kr) 고시/공고에서 내려받아 활용하면 된다.

결과는 사업계획의 적합성, 사업운영의 적정성 및 파급효과 등을 내부 심사와 보조금 심의를 거친 후 개별 통지 및 제주시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시는 2022년 여성단체 능력개발사업에 3개 단체 980만 원을 지원하였다.

제주시 관계자는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여성단체의 발전을 도모하여, 여성·가족 모두가 행복한 제주시 만들기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