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에‘사랑의 롤케익’나눔행사로 따뜻한 희망 전달
상태바
어려운 이웃에‘사랑의 롤케익’나눔행사로 따뜻한 희망 전달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0.12.22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제과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서귀포시지부는 사랑의롤케익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사)대한제과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서귀포시지부는 사랑의롤케익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사)대한제과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서귀포시지부(지부장 김대유) 회원 34명은 연말을 맞아 소외 계층 이웃돕기의 일환으로 롤케이크 300개를 만들어 사회복지단체들에 전달하였다.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와 대한제과협회 서귀포시지부에서는 장애인복지시설 및 요양시설 등 17개 시설과 제남아동센터 및 천사의집, 주간활동센터 5개소, 지역아동센터 24개소의 서귀포시 관내 48개소의 사회복지시설에 정성과 희망을 담은 ‘사랑의 롤케이크’를 전달했다.

금번 나눔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집합행사를 생략하고 사회복지단체별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차량을 이용하여 제주형 방역관리 수칙을 준수하며 롤케이크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사)대한제과협회 서귀포시지부 관계자는 "1988년부터 매월 제남아동 센터를 방문 아동들과 제과제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코로나19 상황을 지켜보며 재능기부 봉사를 시행하여 꿈과 희망을 심어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연주 서귀포시 위생관리과장은 “‘사랑의 롤케이크나눔 행사는 2014년부터 올해까지 7년째 김대유 서귀포지부장을 비롯한 제과협회 회원들이 솔선수범 봉사하는 마음으로 선행하고 있다”라며, “올해까지 케이크 1,600여개(2,800만원 상당)를 재능기부하여 왔다.”라고 했다.


이어 “경기침체로 회원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변함없이 코로나 19로 인하여 더욱 소외감을 느낄수 있는 사회복지단체들을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