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제29회 제주관광대학교 학위수여식
상태바
2022학년도 제29회 제주관광대학교 학위수여식
  • 이봉주
  • 승인 2023.02.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시 : 2023년 2월 15일(수) 오전 11시
- 장소 : 교내 컨벤션홀
- 전문학사 21개 학과 435명, 정규 학사학위 78명, 전공심화과정 4년제 학사학위 26명

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는 지난 15일, 교내 컨벤션홀에서 교직원과 내외빈, 졸업생,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21개 학과 435명의 졸업생이 전문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정규 4년제 학과인 간호학과 김민지 학생 포함 78명이 정규 학사학위를,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개설학과인 사회복지학과 등에서는 임장미 학생 포함 26명이 4년제 학사학위를 받고 졸업을 하게 되었다.

김희연 제주특별자치도 정무부지사. 강복직 제주특별자치도 도의원, 이희경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주지회장 등이 참석해 학위수여식을 축하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리조트카지노경영학과 박상은 학생이 이사장 표창, 사회복지과 신성자 외 1명이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간호학과 최무령 외 3명이 제주특별자치도의회장 표창, 호텔관광과 이서연 외 5명이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총 93명에게 학업우수상, 특별상, 대외 기관장상 등 다양한 시상이 이어졌다.

김성규 총장은 “비상의 날개짓을 시작하는 여러분에게 든든한 후원자가 될것이며, 새로운 세상을 향해 나아갈 졸업생 여러분을 위해 항상 응원할것이다”며 졸업생을 격려했다.

이 날 사회복지과 과내봉사단체인 '탐모라봉사대'에서는 무료 차나눔 봉사를 진행함으로 졸업식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빛냈다. 

부모님의 졸업식에 참여한 한 자녀는 "이제 엄마가 시험과 과제로 스트레스를 안 받게되어 집안의 분위기가 좋아질 것 같다"면서 "그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라는 마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