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주초, 행복한 가정만들기 행사(가족 걷기행사) 운영
상태바
신제주초, 행복한 가정만들기 행사(가족 걷기행사) 운영
  • 김동필
  • 승인 2022.10.13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주초등학교(교장 김혜자, 학부모회장 현은정)는 지난 8일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 300여 명이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만들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함께 걸으며 나누는 가족사랑, 환경사랑, 커가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가족 간의 대화, 가정과 학교간의 소통, 아름다운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갖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실시되었다.

붉은오름 자연휴양림에서 숲의 좋은 기운과 가을의 아름다움, 빗소리를 만끽하고 자녀들과 산책로를 걸으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숲 걷기 시간과 학교로 돌아온 후 진행된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학부모님들은 자녀의 고민, 학교생활에 대해 아는 기회가 되었고 자녀들은 부모님의 사랑을 느끼며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학부모 회장(현은정)님은 "바쁜 일정을 미루고 궂은 날씨 속에 행사에 참석해 주신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행사를 통해 자녀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갖고 학교와도 소통이 이루어져 행복한 신제주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마치며 아름다운 제주 자연환경을 지키는데 동참을 하고자 발생한 쓰레기는 다시 가져오는 등 자연과 함께하며 자연의 고마움과 풍요로움을 즐길 수 있는 뜻있는 시간이 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