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앙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전개 및 ‘위헬프’ 체험연극 관람
상태바
제주중앙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전개 및 ‘위헬프’ 체험연극 관람
  • 김동필
  • 승인 2022.09.30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중앙고등학교(교장 오재호)는 지난 27일 2학년 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 2022 참여‧실천 중심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전개 및 ‘청소년을 위하는 헬프 프렌즈-위헬프’ 체험연극을 관람하였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학교폭력 예방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연극은 학교로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 형태로서 학교별로 신청을 통해 선정되었으며 학교폭력 예방을 주제로 기획되었다.

위헬프 체험연극을 통해 학생들은 학교폭력의 위험과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관계 중심 생활교육 정착으로 교육공동체와 함께 소통하는 평화로운 학교문화, 행복하고 즐거운 교실 환경을 구축해나가는 방향을 정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주도한 제주중앙고 70기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캠페인 활동과 체험형 연극관람을 통해 학교폭력 및 사이버폭력 예방의 중요성에 관해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모든 학생이 학교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하며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학교폭력 예방 문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당당히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