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시헬스케어, 김만덕재단에 3,500만원 상당 기능성 미세전류칫솔 기부
상태바
프록시헬스케어, 김만덕재단에 3,500만원 상당 기능성 미세전류칫솔 기부
  • 여일형
  • 승인 2022.09.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적인 치과진료·구강케어가 어려운 노년층·저소득 가정에 지원

친환경 헬스케어 기업 (주)프록시헬스케어(대표 김영욱)가 재단법인 김만덕재단(이사장 양원찬)에 3,500만원 상당의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증된 1,000개의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은 김만덕재단을 통해 제주지역의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긴급지원대상자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프록시헬스케어의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은 인체에 무해한 미세전류로 물리적 접촉과 자극 없이 미생물막(치태)을 제거하는 제품이다. 칫솔헤드 부분에 부착된 두 개의 전극판에서 1초당 1000만 회의 미세전류가 흘러나와 치아 표면에 끼는 치태를 제거하고, 잇몸 세포를 활성화하여 구강질환을 예방한다.

김영욱 프록시헬스케어 대표는 “간편한 칫솔질만으로 치석과 치태관리를 할 수 있는 미세전류 칫솔을 통해 정기적인 치과진료나 구강케어가 어려운 노년층이나 저소득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강영진 김만덕기념관장은 “제주도내 어려운 이웃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제품을 기부해준 ㈜프록시헬스케어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김만덕의 정신을 잇는 나눔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