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별빛누리공원, 가을 밤하늘 천문 여행,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기자!
상태바
제주별빛누리공원, 가을 밤하늘 천문 여행,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기자!
  • 여일형
  • 승인 2022.09.20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테마가 있는“제주별빛이야기”행사 개최

제주별빛누리공원은 가을을 맞이하여 10월 1일(토)과 2일(일) 이틀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누구나 다양한 공연과 천문체험을 즐길 수 있는 “2022년 제주별빛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 1알 오후 3시에는 TV 프로그램 ’문제적남자‘ 등에 출연했던 NASA(미국항공우주국) 홍보대사인 폴 윤 교수를 초청하여 「NASA, 달 그리고 화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개그맨 정범균의 사회로 싱어송라이터 예람, 윤숭, 여유와 설빈 등이 출연하여 가을밤과 제주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콘서트 및 마술 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10월 2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는 별자리 컵 만들기, 페트병 망원경 만들기, 과학실험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과학체험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오후 7시부터는 달, 목성, 토성 등을 망원경으로 관측하고 직접 찾아볼 수 있는 관측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강연과 콘서트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에서 9월 20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단, 강연은 초등학교 4학년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며, 콘서트는 비예약자라도 배정석 바깥쪽에서 자유롭게 관람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전화(☎064-728-8900) 또는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https://www.jejusi.go.kr/star/main.do) 공지사항을 이용하면 된다.

제주시에서는 “이번 제주별빛이야기 행사를 통해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깊어가는 가을 속에서 다양한 천문우주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여 시민들과 함께하는 별빛  누리공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