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중, 학부모초청 수업 공개의 날 운영
상태바
오현중, 학부모초청 수업 공개의 날 운영
  • 김동필
  • 승인 2022.09.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현중학교(교장 오만익)는 지난 2일 2022학년도 수업 공개의 날을 운영했다. 비가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학부모 130여 분이 참석하여 수업을 참관하며 학교 교육 활동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의를 보였다.

5교시는 ‘내 아이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라는 주제로 청소년 문화 이해 및 건강한 온라인 생활을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한 특강이 이루어졌다. 학부모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사춘기 자녀를 대하는 태도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런 특강 등을 통해 자녀와 소통하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6교시 수업 참관을 마친 학부모들은 "태블릿 PC와 휴대폰 등을 활용한 흥미롭고 다양한 퀴즈와 게임들, 다양한 기자재와 도구를 활용하여 체험하는 실험과 악기 연주 등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배움을 행하는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사의 열정적인 수업 태도, 밝고 화기애애한 학급 분위기와 인성교육 등을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업 공개의 날을 통해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교육 현장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였으며, 교사는 수업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학교 교육 활동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한편 가정·학교·지역사회가 연계한 교육활동 지도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