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올림픽데이런 2022’티켓 판매 시작
상태바
대한체육회,‘올림픽데이런 2022’티켓 판매 시작
  • 문봉순
  • 승인 2022.08.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픽 정신으로 서울을 달리는 국내 유일의 IOC 공식 올림픽 행사 사전 예매 열려
올림픽데이런 포스터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국내 유일의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올림픽 행사인 「올림픽데이런 2022」를 오는 10월 16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한다.

‘올림픽데이런 2022’는 전 연령이 참가 가능한 스포츠 행사로, 사전예매는 8월 29일(월) 오후 2시부터 공식사이트(www.olympicday.co.kr) 및 러너블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의 상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올림픽데이런 2022’는 ‘평화를 위한 움직임(#moveforpeace)’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올림픽 운동의 일환으로서, 스포츠를 통한 평화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포츠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 마라톤(5㎞/10㎞) 대회 외에도 ▲올림픽 스포츠 종목 체험, ▲VR 체험이 가능한 스포츠 버스, ▲올림픽 스타가 참여하는 팬 사인회, ▲팀코리아 NFT 체험,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 등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총 5,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다. 참가비는 3만 3천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올림픽데이런 공식 노스페이스 티셔츠와 타투스티커, 스포츠 짐색, 오륜이 새겨진 스포츠 롱삭스 등 기념품이 포함된 ‘올림픽데이런 키트’가 증정된다. 마라톤 완주자에게는 ‘올림픽데이런 기념 메달’과 IOC 위원장 및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참가확인서가 제공된다. 또한 대한체육회 공식후원사인 코카콜라, 노스페이스, 네이버, 오클리, CJ제일제당, BBQ, 폴메이드, 롯데홈쇼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가 올림픽데이런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대회 안내와 정보는 8월 29일(월)부터 올림픽데이런 공식사이트(www.olympicday.co.kr) 및 인스타그램(@olympicdayrun_korea)과 러너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