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치유의 섬 제주는 역시 웰니스 여행!
상태바
힐링․치유의 섬 제주는 역시 웰니스 여행!
  • 부미영
  • 승인 2022.08.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제주관광공사, 여름 기획전 한 달간 800여 명 몰려
편백숲 요가․승마, 오션뷰 요가 등 이색․힐링 웰니스 체험 인기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의 2021 국민 여행 조사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한 제주도가 역시나 ‘천혜의 자연환경’, ‘힐링’ 및 ‘치유’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관광 목적지라는 것을 보여줬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제주를 웰니스 여행목적지로 브랜딩하고자 추진하고 있는 이번 제주 웰니스 힐링 여행 상품 기획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과 함께 추진한 이번 제주 웰니스 힐링 여름 기획전은 지난 7월 7일 오픈 이후, 한 달간 총 800건이 판매됐고, ▲오션뷰 요가 클래스 ▲편백숲길 승마 ▲패들보드․패들요가 ▲숲 해설․힐링 트래킹 ▲숲속 프라이빗 요가 ▲그림 명상․컬러 요가 등 제주의 웰니스 자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여름 웰니스 기획전은 총 70여 개의 다양한 제주 웰니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9월까지 지속적으로 각종 웰니스 상품을 발굴할 계획이다.

공사는 이번 기획전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8월 19일부터 9월까지 기획전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이용 후기 리뷰 이벤트를 진행, 제주 왕복 항공권, 에어팟 맥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한 달 동안 많은 관심을 받아 제주가 다시 한번 힐링․치유 웰니스 여행목적지라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제주가 더욱 힐링․치유의 섬으로 브랜딩되고, 이를 도민과 관광객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웰니스 여행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