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CREATOR CREW’ 발족
상태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CREATOR CREW’ 발족
  • 여일형
  • 승인 2022.08.0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지난주 5일 제주콘텐츠코리아랩 머들코지에서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CREATOR CREW’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제주콘텐츠코리아랩은 지역을 대표하는 콘텐츠 창작의 크리에이티브벙커로서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연구소’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JEMI실험실, JEMI디딤돌, JEMI아카데미, JEMI콘텐츠클럽, JEMI페스타 총 5개의 콘텐츠 창작‧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 ‘CREATOR CREW’는 제주콘텐츠코리아랩에 관심이 있고, 매체별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콘텐츠 창작자를 중심으로 도내 콘텐츠 창작‧창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소식을 알리고자 구성된 콘텐츠 창작모임이다.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 ‘CREATOR CREW’는 제주콘텐츠코리아랩이 운영하는 프로그램과 인프라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여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올림으로써 콘텐츠 창자로서의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CREATOR CREW’활동을 통해 도내 콘텐츠 창작‧창업 산실인 제주콘텐츠코리아랩을 창작‧창업자에게 널리 알리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 배포함으로써 도내 콘텐츠 창작‧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문의는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문화산업팀 ☎064-735-063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