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2022 안심채움 캠페인 실시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2022 안심채움 캠페인 실시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6.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 제주 여행 위해 호텔신라 및 제주OK렌터카와 협업
2022 안심채움캠페인 (사진= 제주관광공사 제공)
2022 안심채움캠페인 (사진= 제주관광공사 제공)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주 여행’ 이미지 확산을 위해 「2022 안심채움 캠페인」을 22일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시행된 본 캠페인은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도내 관광업계의 자정 노력을 적극적으로 확산코자 기획됐다.

특히 지난 4월 제주관광공사와 호텔신라가 체결한 사회공헌 활동 협약으로 공사의 ‘안심채움 캠페인’과 호텔신라의 ‘맛있는 제주 만들기’가 만나 올해에는 더욱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공사와의 협약 이후 ‘맛있는 제주 만들기’ 식당들은 위생관리 컨설팅 전문업체로부터 자문을 받고, 방역활동을 적극 추진하는 등 보다 청결한 환경에서 조리한 맛있는 음식을 방문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갖췄다.

이를 통해 공사는 비짓제주 홈페이지 및 SNS 등 보유 채널을 활용해 제주를 찾는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본 식당들의 자정 노력을 홍보할 계획이다.

해당 20개 식당들에 대한 정보는 비짓제주 홈페이지와 제주관광공사 블로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관광공사는 ‘아이와 함께 하는 안심 제주 여행’캠페인을 제주OK렌터카와 함께 진행, 만 6세 미만 영유아 동반 관광객에게 어린이용 마스크, 제주 귤 모자 등이 포함된 안심 여행 패키지를 제공할 방침이다.

2022 안심채움캠페인 이미지(사진= 제주관광공사 제공)
2022 안심채움캠페인 이미지(사진= 제주관광공사 제공)

아울러 공사는 안심채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SNS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제주 만들기 식당 및 제주OK렌터카를 이용한 인증사진을 개인 채널에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안심채움 캠페인을 통해 도내 관광업계의 청결한 서비스 구축을 위한 자정 노력을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있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제주 관광의 만족도 제고 및 안심 관광 이미지 확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