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센터, 청년구직자를 위한 취업사진 서비스 진행
상태바
제주청년센터, 청년구직자를 위한 취업사진 서비스 진행
  • DWB news(장애인복지뉴스)
  • 승인 2022.06.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청년센터에서 진행하는 ‘청년의 품격’사업에서 구직 활동하는 청년 대상으로 취업사진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사업은 올해 처음 시작하여 제주 구직청년들에게 작지만 경제적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취업사진 서비스 대상은 제주도 내 거주 또는 활동하고 있는 만 19세부터 39세까지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된다.

지원내용은 정장 복장 기준으로 ▲취업사진 촬영비용 지원 ▲ 취업용 사진 8매 인화(4cm×3cm 크기) ▲인물보정 ▲남성 및 여성 정장 등을 제공하고, 이용횟수는 사업 기간 내 1인 1회이다.

제주청년센터 관계자는 “구직에 어려운 현재시점에서 취업사진 서비스가 제주청년 구직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 사업을 통해 제주청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청년의 품격 – 취업사진 서비스’온라인 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담당자의 승인 문자를 받고 지정 스튜디오 업체에 가서 주소지 또는 도내 활동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지참해 촬영을 하고 수령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 또는 (전화 070-4235-9497, 064-757-9400)를 통해 확인 및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