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복지 관련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상태바
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복지 관련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2.06.20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카메라를 이용한 사진촬영 기법의 이론과 실제’ 교육 실시
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동·청소년복지 관련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태엽, 윤보철)는 아동·청소년분과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6월 17일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하이엔드 카메라를 이용한 사진촬영 기법의 이론과 실제’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서귀포시 관내 아동·청소년복지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박희영 강사(문화예술진흥원)가 하이엔드 카메라를 이용하여 초점 맞추기, 밝기 조절하기, 구도 잡기 등 촬영기법에 대해 강의하였다.

박희성 아동청소년분과 과장은 “사진촬영 기술은 업무, 취미생활 및 예술창작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익한 기술로, 이번 교육이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프로그램 운영 등 종사자들의 역량강화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는 7개 분과 99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서귀포의 지역사회보장 관련 현안 논의 및 지역사회보장계획 모니터링 등 지역사회보장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