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중, 음악이 있는 행복한 등굣길
상태바
중문중, 음악이 있는 행복한 등굣길
  • 김동필
  • 승인 2022.06.0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문중학교(교장 강금진)는 9일 오전 아침 등굣길에 작은 음악회가 열렸다. JM Arsnova(오케스트라) 주관으로 진행된 등굣길 음악회는 정기연주회, 예술제, 학생음악축제 참가 등 계획된 일정 중 하나로, 이번 연주회는 오케스트라 자율동아리가 주관하고 소규모로 편성하여 등굣길 연주회를 실시하였다. 학생들은 오랫만에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며 즐겁게 등교하였다.

♥ 연주곡: Summer, F조의 멜로디, 맘마미아

오랜만에 친구들의 연주 모습을 보게 된 학생들은 진지함과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연주를 감상했고, 박수를 치기도 하고 옆 친구와 손을 잡고 연주를 듣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음악과 함께하는 등굣길이 너무나도 흥겨워 선생님들도 밖으로 나와 공연을 함께 보고 이어폰으로 듣는 노래가 아닌 학생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들으면서 등교하는 등굣길은 참으로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이른 아침부터 시간을 내어 열심히 공연을 해준 JM Arsnova(오케스트라) 단원 및 자율동아리 학생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음악이 각기 다른 음색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내듯이, 우리 학생들은 음악을 통해 자신과 타인의 조화를 배우며 삶을 즐기는 감성과 이웃을 사랑 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사람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학교관계자는 "‘존중과 배려 속에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운 학교’를 만들어가는 중문중학교는 큰 꿈을 그리는 우리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