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진흥원, 기획공연 창작시극 '詩, 삶에 스미다' 6월 5일 무료 공연
상태바
제주문화예술진흥원, 기획공연 창작시극 '詩, 삶에 스미다' 6월 5일 무료 공연
  • 여일형
  • 승인 2022.05.2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6일 오전 10시부터 문화예술진흥원 예매시스템에서 선착순 예약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원장 부재호)은 기획공연으로 창작시극 「詩, 삶에 스미다」를 6월 5일 오후 4시와 7시 문예회관 소극장 무대에 올린다.

2001년 ‘제주시사랑회’ 창립 이후 10여 년 간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다 2019년 새롭게 단장한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 시낭송협회'가 꾸미는 이번 무대에서는 아름다운 시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다.

시인 공광규의 ‘얼굴반찬’, 권영상의 ‘담요 한 장 속에’, 김소월의 ‘부모’, 박인환의 ‘세월의 가면’, 한인현의 ‘섬집아기’ 등 우리의 삶이 깃든 아름다운 시에 영상과 연극적 요소를 더한 시극으로 연출해 관객들이 시를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은 무료이며, 예약은 26일 오전 10시부터 문화예술진흥원 예매시스템(www.eticketjeju.co.kr)에서 할 수 있다.

부재호 문화예술진흥원장은 “이번 창작시극 공연을 통해 코로나로 힘든 마음에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올해에도 청소년, 어린이 등 다양한 세대를 위한 여러 장르의 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고 도민의 문화생활 향유 기회를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