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제주로타리클럽과 함께한 “중증척수장애인을 위한 위생용품 안심매트 전달”
상태바
나우제주로타리클럽과 함께한 “중증척수장애인을 위한 위생용품 안심매트 전달”
  • DWB news(장애인복지뉴스)
  • 승인 2020.07.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제주로타리클럽(회장 고군행)은 “중증척수장애인을 위한 위생용품 안심매트 전달”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회장 현만수)에 “성인용기저귀와 안심매트 등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중증 척수장애인을 위해 후원

나우제주로타리클럽(회장 고군행)은 7월23일(목)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회장 현만수)에 “성인용기저귀와 안심매트 등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중증 척수장애인을 위해 후원하였다.

나우제주로타리클럽 고군행 회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중증장애인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 할 수 있게 되는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거동이 불편한 척수장애인들의 안정적인 생활 지원을 위해 회원들과 힘을 모아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내 척수장애인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를 전개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아울러 현만수 협회장은 “성인용 기저귀와 안심매트”는 척수신경손상으로 인하여 배변장애가 있는 중증척수장애인의 쾌적한 환경과 위생적인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앞으로도 척수장애인들에게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기를 당부하며 매우 감사한 마음을 모든 회원의 마음을 담아 전하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과 힘든시기에 도내 척수장애인들이 잠시나마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훈훈한 행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