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장애인총연합회&DWB장애인복지뉴스,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제주도장애인총연합회&DWB장애인복지뉴스,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 임상배 기자
  • 승인 2020.06.2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총연합회(회장 한정효)와 DWB장애인복지뉴스(대표 임상배)는 장애인 주도의 언론 권리실현과 미디어 켄텐츠 분야의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 복지향상을 위한 것으로 6월 22일(월)11:00에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다목적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총연합회에서는 부은숙 사무국장과 김희진 과장, 윤철진 주임 등과 DWB장애인복지뉴스에서는 한국발달장애인협회 양은실 사무처장, 다솜평생교육센터 김덕홍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한정효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총연합회 회장은 협약식에서 “우리 장애인들의 소리를 전 국민에게 알리고 또한 장애인들이 생생한 소리를 울려 퍼지게 하는 것이며, 새로운 일자리 창출의 목표.”라고 했다.

이어 DWB장애인복지뉴스 임상배 대표는 “조금은 어설프고 느리지만 장애인복지 뉴스를 통하여 장애인들도 하면 비장애인들처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하였다.

한편 협약식에 참석한 한정효 회장은 “초반의 어려운 환경조건에서 장애인 복지뉴스를 통하여 제주지역사회에서 시작하여 대한민국의 장애인복지 발전을 비롯한 장애인들의 취업과 기술지도 등 장애인 당사자들이 직접 발로 뛰고 제작하는 인터넷뉴스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또한 임상배 대표는 세계에서 제일가는 장애인 복지국가가 될 때까지 함께 노력하여 같이 공생하면서 장애인복지를 위하여 함께 갈 것을 제안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