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탁용회장 쌀 130㎏ 장애인시설에 전달
상태바
김탁용회장 쌀 130㎏ 장애인시설에 전달
  • 임상배 기자
  • 승인 2020.06.1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62지구 서제주로타리클럽(회장 김탁용)은 지난 6월 16일(화)메종글래드 호텔에서 제15대(부석배)회장 이임 및 제16대(김탁용)회장 취임식을 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주었으며, 참석 못한 분들은 쌀 화환으로 축하를 대신했다.

취임한 김탁용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 정신적으로 힘들어 하는 장애인, 노인, 청소년들이 있다.”라고 하며 화환으로 들어온 쌀은 복지시설에 지원하여야 한다고 하면서 탐라장애인주간보호시설(원장 임상배)에게 쌀 130㎏전달하였다.

이날 김탁용 회장은 “로타리클럽 목적인 봉사 정신에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했다.

또한 서제주 로타리클럽은 2005년도에 창립총회를 개최하여 62명의 회원으로 장애인, 독거노인, 결식청소년, 어려운 가정에 생필품 전달 함께 해외 봉사사업으로 태국 Nakhon Nayok병원 치과의료기기 전달 등 매년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탐라장애인주간보호시설(원장 임상배)은 “받은 쌀은 시설 이용장애인들에게 배급하여 집에서 가족과 함께 밥을 지어 먹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면서 늘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을 하는 김탁용 회장에게 고마움을 나타내는 인사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